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슈퍼플레이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기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로지텍 G, 'K/DA 컬렉션' 국내 출시
작성자 슈퍼플레이(SUPERPLAY)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02 15:58:3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23


로지텍 G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공식 라이선스 게이밍 제품군인 K/DA 컬렉션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세계적인 가상 음악 그룹 K/DA (LoL 게임 속 캐릭터로 이루어진 가상의 팝 그룹)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로지텍 K/DA 컬렉션’은 로지텍 G의 고성능 게이밍 장비와 K/DA만의 감성을 자아내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LoL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K/DA 컬렉션에는 G502 HERO 게이밍 마우스, G304 K/DA LIGHTSPEED 무선 게이밍 마우스, PRO K/DA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840 K/DA 게이밍 마우스 패드 등 플레이어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6가지 게이밍 기어가 포함되어 있다. 각 제품들에는 K/DA 의 배색, 이미지, 브랜딩 등이 있는 점이 특징이다.

K/DA 컬렉션은 로지텍이 LoL의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와 체결한 다년간의 독점 파트너십을 통해 탄생하게 되었다.

LoL은 5명의 강력한 챔피언으로 이루어진 두 팀이 서로의 넥서스를 파괴하기 위해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팀 기반 전략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50여 명의 챔피언 중 하나를 선택해 화려한 플레이를 펼치며 적을 처치하고 포탑을 파괴해 승리를 쟁취해야 한다. LoL은 게임 업계의 공룡으로 800만 명이라는 1일 최고 동시 접속자 수를 자랑하는 게임이다.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공식 파트너사로 K/DA 컬렉션을 출시할 수 있게 되어 굉장히 기쁘다” 며 “앞으로도 많은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일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은 24일 런칭 프로모션으로 네이버 라이브 쇼핑 방송이 진행되며, 다양한 경품이 지급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링크 클릭 시 슈퍼플레이 쇼핑라이브 [로지텍G X K/DA 게이밍 기어 기획전]으로 이동
첨부파일 superplay_news_48.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