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슈퍼플레이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기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롯데백화점 노원점, 26일 새단장 오픈…"체험형 콘텐츠 강화"
작성자 슈퍼플레이(SUPERPLAY)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3-30 12:51: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2



롯데백화점 노원점이 동북상권 공략을 위해 10년만에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하고 오는 26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3개월간의 리뉴얼 공사를 진행한 노원점은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신규 콘텐츠를 대거 도입했다. 전 층에 걸쳐 진행된 리뉴얼을 통해 식품을 제외한 550여개 전체 브랜드 중 약 25%가 변화하며 새로운 노원점으로 탈바꿈했다.

먼저 전체 이용 고객의 30% 이상이 출입하는 1층 후문에는 F&B를 배치해, 새로운 오픈형 테마공간으로 변화시켰다. 이 공간에는 '쉐이크쉑'을 배치했으며, 강북 최대의 가드닝 카페 'oops a daisy'(부제 : daisy forest)를 함께 들여 생화를 활용한 조경과 다양한 식물을 전시한 정원식 카페로 고객들에게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한다.

노원점은 맛집을 한 데 모아 소개한다. 지하 식품관에는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마포 곰탕 맛집 '도하정'과 가로수길 유명 밀라노 피자 전문점 '컨버터', 대치동 함흥냉면 맛집 '반룡산'등 총 5곳의 유명 맛집이 들어섰다. 또한 지난 식당가 1차 리뉴얼을 통해 '정순화 황토방청국장', 한우 전문점 '하누소' 등 지역 맛집을 입점시킨 바 있다.

7층은 리빙전문관으로 새롭게 변화했다. 리빙 상품군 주 고객층인 30~40대 여성의 구성비가 높은 점포 특성을 반영,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새로운 영감을 주는 인테리어 공간을 만들고, 수입 가구 브랜드를 유치하는데 집중했다.

어른들의 놀이터 '키덜트존(Kidult Zone)'을 확대하여,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도입에 나섰다. 이달 초 오픈한 게이밍 전문 샵 '슈퍼플레이'는 게임 매니아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며 하루 평균 500명 이상이 찾는 인기를 모았다. 또한 '건담 메가샵'과 '타미야'의 대회용 대형 트랙 '스피드 서킷'에서 진행되는 미니카 경주 등 볼거리 가득한 매장을 확대하였다.

이종성 롯데백화점 노원점 점장은 "작년 한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겪은 만큼 올해는 고객들에게 기존과는 확연하게 다른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존의 쇼핑 공간을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큐레이션 했다"며, "설레는 봄을 맞아 롯데백화점 노원점을 찾는 고객들께 신선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고객 여정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2021.03.23 |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첨부파일 superplay_news_47.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