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슈퍼플레이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기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슈퍼플레이, 하남 스타필드서 팝업스토어 ‘2020 게임 페스타’ 오픈
작성자 슈퍼플레이(SUPERPLAY)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2-03 20:08:5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24
게이머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 ‘슈퍼플레이’가 게이머들을 위한 팝업스토어 ‘2020 게임 페스타’를 하남 스타필드서 연다고 14일 밝혔다.
300여 종의 게임 관련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슈퍼플레이 팝업스토어는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하남 스타필드 사우스 아트리움 1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슈퍼플레이 팝업스토어는 굿즈존, 게이밍 기어존, 콘솔 게임존, 포토존이 있으며 체험과 구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4가지 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굿즈존에는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이하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상품이 있다. 특히 LoL 존에서는 K/DA 모바일 액세서리와 미니언 컬렉션이 처음으로 공개된다. 특히 K/DA 모바일 액세서리는 오프라인 선출시로 슈퍼플레이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미니언 컬렉션은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자 대상으로 미니언 폼볼을 증정한다. 이처럼 굿즈존에는 최초 공개 상품 등 200여 종의 게임 굿즈를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게이밍 기어존에서는 제닉스 게이밍 의자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특별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콘솔 게임존에서는 닌텐도,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관련 상품이 있다. 하반기 기대작 ‘사이버펑크 2077’ 에디션부터 본체, 타이틀, 주변 액세서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닌텐도 게임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도 있다.
포토존은 LoL과 배틀그라운드로 2가지 포토존이 구성되어 있다.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LoL 한정판 스트랩과 티모팔찌 또는 배틀그라운드 5mm탄 점착 메모지를 받을 수 있다.
슈퍼플레이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PC 게임부터 콘솔 게임까지 게이머라면 궁금하고 오프라인에서 직접 보고 싶은 상품들을 중심으로 구성되었다”라며 “다양한 이벤트와 한정 상품들을 준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으니 팝업스토어에서 게이머들이 즐거운 경험을 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2020.08.14  |  인벤팀 기자 (desk@inven.co.kr)
첨부파일 superplay_news_33.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