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슈퍼플레이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기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의류부터 케이스까지, 슈퍼플레이 '배틀그라운드' 신규 굿즈 12종 출시
작성자 슈퍼플레이(SUPERPLAY)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2-15 16:18:5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69
국내 최대 게이머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 슈퍼플레이가 크래프톤의 인기 게임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IP로 신규 굿즈 1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BUGGY YELLOW EDITION'으로 배틀그라운드 게임 내 이동수단인 “버기”를 메인 컨셉을 베이스로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우톤을 제품에 담아낸 것이 이번 에디션의 포인트이다. 전 제품 국내 생산으로 높은 품질과 선명한 디자인을 보장한다. 제품 라인업은 버킷햇, 마우스패드, 키링, 휴대폰 케이스, 에어팟케이스, 티셔츠 등 액세서리부터 의류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될 예정이다. 이 중 폰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등 모바일 액세서리는 일정 기간 동안만 판매되는 한정판매 제품으로 자세한 내용은 슈퍼플레이 공식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슈퍼플레이는 2017년 창사 이래로 페이커 굿즈부터 e스포츠 프로게임팀 공식 유니폼, 리그오브레전드, 배틀그라운드의 굿즈, 크리에이터 굿즈까지 다양한 IP의 제품을 출시해왔다. 지난해 리그오브레전드의 가상걸그룹 ‘K/DA’의 캐릭터를 활용한 모바일 액세서리를 출시한 바 있다.

슈퍼플레이는 지난해 롯데백화점 노원점, AK& 홍대점에 이어 롯데백화점동탄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의왕점)까지 오픈하며 오프라인 유통망을 크게 확장하고 있다. 슈퍼플레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공간과 닌텐도,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등 인기 콘솔 게임 제품 외에 리그오브레전드, 배틀그라운드, 블리자드 등의 PC게임 관련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배틀그라운드 IP 굿즈는 슈퍼플레이 공식몰 외에 네이버스토어, 쿠팡, 지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 외에 슈퍼플레이 매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매장 정보는 슈퍼플레이 공식몰 공지사항,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2.01.28 |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첨부파일 superplay_news_58.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